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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성공한 5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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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이 성공한 5가지 이유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9. 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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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구글의(GOOG)성공에 더 큰 증거가 없다는 사실보다 동사가되었다. 우리는 물을 마시는 것과 같은 의미에서 정보를 구글. 그러나, 회사로 구글은 검색을 넘어 훨씬 성장했다. 이 문서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하나인 모회사 알파벳과함께 Google을 만든 비즈니스 모델및 전략을 검토합니다.

주요 테이크아웃

  • Google의 성공의 핵심 구성 요소는 제품의 프로토타입 또는 베타 버전을 시작하고 각 반복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회사의 기능입니다.
  • Google의 초기 비즈니스 모델은 사람들이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정렬하여 각 검색어에 대한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강력한 검색 엔진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 Google은 클릭당 지불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Google 애드워즈를 통해 검색 엔진 기능으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 이 회사는 유튜브, 구글 지도, 구글 앱,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구글, 정보의 바다를 길들이다

Google의 원래 비즈니스는 사람들이 빠르게 증가하는 콘텐츠가 온라인에 게시되는 것을 통해 빠르게 정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알고리즘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Google은 편집자와 연구원을 고용하여 특정 쿼리에 대한 링크를 선별하는 대신 특정 기준에 대해 인덱싱된 콘텐츠를 채점하는 알고리즘을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인바운드 링크와 키워드 빈도 및 페이지 제목과 같은 표준 측정값과 같은 새로운 개념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모든 조각들은 사이트가 특정 쿼리에 표시되는 위치를 결정하는 페이지 순위에 함께 모였습니다.

 

이 점수 매기기 방식을 사용하여 Google은 시장에서 앞서 온 많은 기존 검색 엔진보다 더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알고리즘은 사용자에게 가장 관련성이 있는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조정되고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강한 시작 하 고 그냥 점점 더 나은 계속 하기 때문에, Google은 몇 년 의 공간에서 인터넷에 대 한 이동-투 검색 엔진 되었다.

 

2020년 1월 현재 Google은 검색 엔진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의 87.4%를 차지했습니다.

수익 창출 검색: 애드워즈

검색 알고리즘의 시작 및 후속 반복은 Google이 모든 후속 제품에 가져온 방법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이미 프로토 타이핑 및 개선에 성공 입증 했지만, 구글은 처음에 시장에서 최고의 검색 페이지를 가지고 많은 돈을 벌지 않았다. 그 존재 3 년, 구글은 구글 애드워즈를도입하여 검색에서 자신의 위치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했다.

 

처음에는 광고주가 클릭이 아닌 노출에 대해 지불한 천(CPM) 모델당 비용을 사용했는데, 애드워즈는 처음에는 압도적이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구글은 검색 엔진 알고리즘을 반복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애드워즈 플랫폼을 조정하고 업데이트하기 시작했습니다.

 

3년 만에 애드워즈는 디지털 광고와 관련성이라는 개념을 가져온 자동 클릭당 지불 광고 경매로 전환했습니다. Google은 단순히 키워드로 광고주에게 광고를 판매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않았고, 대신 Google에서 더 많은 클릭과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 관련 광고를 제공했습니다.

현재까지 애드워즈는 Google의 활동에 힘을 실어주는 자동 수익을 창출합니다. 애드워즈가 이어지며, 애드센스는 웹사이트를 가진 모든 사람이 Google 광고 인벤토리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 주었으며, 디지털 광고에서 Google을 효과적으로 설정했습니다.

디지털 파워하우스가 되다

Google은 검색을 보완하기 위해 광고 를 통해 본격적으로 혁신하기 시작했습니다. 트래픽이 증가하고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광고 공간을 늘리면서 광고 중심수익을 더 많이 창출할 디지털 자산을 게시하고 인수하는 등 일부 움직임이 분명하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유튜브(2006년 인수), 구글 맵스(2005), 구글 블로거(2003년), 구글 파이낸스(2006년) 등이 포함되었다.

그러나 Google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처음 제작되지 않은 여러 사이트와 웹 앱을 만들었습니다. Google Books는 매우 작은 역할을 하는 광고와 함께 온라인 책의 저장소이기 때문에이 후자의 범주에 속합니다. 마찬가지로 수천 개의 뉴스 소스에서 현재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수집한 Google 뉴스에서는 광고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Gmail(2004)은 광고가 없고 비용 무료로 시작되었지만, 새로운 반복을 통해 사용자에게 광고없이 무료로 또는 광고 없이 결제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사이트의 첫 번째 버전은 완벽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Google은 베타 버전을 게시한 다음 사용자가 다음 버전에 포함될 개선 사항의 우선 순위를 찾아 지정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인터넷과 그 너머의 혁신

Google은 광고 수익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더 많은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사이트와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자동 완성 및 즉각적인 결과 이전에 검색이 어땠는지 기억하기가 어렵고 Google지도에서쉽게 찾아볼 수없는 드문 주소입니다. 주력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물론 기본적인 비즈니스 관행입니다. Google의 지속적인 성공 스토리에서 더 흥미로운 요소는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헌신입니다.

Google은 혁신을 회사의 사명의 일부로 보고 직원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것이 인터넷 회사가 웨어러블 기술,모바일 운영 체제, 무인 자동차 및 재생 에너지를 구축하기 시작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베타 버전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자본 투자를 비교작은 것처럼 보이게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돈은 더 이상 구글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회사 문화는 먼저 혁신하고, 실제 사용자 데이터를 두 번째로 얻고, 나중에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애드워즈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Google의 능력으로, 충분한 사람들이 애드워즈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결론

Google에는 두 가지 핵심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두 번째는 검색 엔진과 Google이 소유한 많은 디지털 자산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셀프 서비스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수익을 사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의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을 지불하며, 이는 종종 새로운 수익원으로 성장합니다. 이 간단한 모델은 Google이 투자 수익(ROI)이 즉시 명확하지 않더라도 원하는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있는 자유를 허용했습니다.

즉, 구글은 실패했다. 예를 들어 Google 동영상은 YouTube를 인수하면서사라졌고, 회사의 소셜 미디어 진출인 Google+는 서서히 단계적으로 폐지되었습니다. 그것은 화려한 실패 또는 조용한 후퇴 여부, 실패의 사실은 베타로 프로토 타입을 받고 다음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복구글의 모델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충분한 사용자를 데려 오지 않으면 다른 시간 동안 포장되고 배운 교훈이 다음 아이디어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구글에 대 한, 항상 다음 아이디어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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