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우리나라 노래가 유명한 7가지 이유#K-POP이 유명한 7가지 이유

정보톡톡

#우리나라 노래가 유명한 7가지 이유#K-POP이 유명한 7가지 이유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9. 22:11
반응형

 

 

Bts

 

K팝을 새롭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그것에 대해 들었어요하지만 당신은 왜 그렇게 인기가 이해할 수 없다? 이 문서는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K-Pop을 좋아하는 이유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성공의 핵심 이유 중 하나는 청취자에게 가져다 주는 행복입니다. 인생은 어렵고 모두가 미소를 지어야합니다. 그것은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의 다른 유형과 다르다.

아래의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Kpopmap

 

1- K-Pop은 모든 사람이 접근 할 수 있습니다.

K-Pop은 모든 성별, 연령 및 국적을 다룹니다(예, 십대만이 아닙니다!). K-Pop의 나이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노래는 한국어로 되어 있지만(일본어, 중국어, 영어, 스페인어 등노래가 있어도) 음악은 언어장벽이 없다. 사람들의 감정은 음악을 통해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는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과 공감 주제에 있습니다.

K팝은 팝, 하우스, 록, R&B, 힙합 등에서 나오는 음악을 가지고 있는 장르입니다. 그것은 뿐만 아니라 과대 광고/시끄러운 노래 뿐만 아니라 발라드. K팝 음악은 좋아하기 쉽습니다.

 

 

BTS 공식

 

2- 성능과 시각적 의 전체 패키지

K-Pop 음악은 좋지만 노래와 함께 오는 독특한 전체 패키지는 인기의 한 가지 주요 요소입니다.

"패키지"에는 놀라운 공연, 스토리와 테마로 발표 된 노래, 혁신적인 패션, 뮤직 비디오 및 무대 공연에 대한 막대한 투자 (항상 는 아니지만) 등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어떻게 든 블록버스터 뮤지컬처럼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게 더 의미가 있다면?).

모든 K-Pop 그룹이 동기화 된 춤을 하지는 않지만, 대다수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놀라운 공연을 합니다! 단순한 움직임이 아니라 전문 댄서들만이 할 수 있는 힘든 훈련을 통해 잘 준비된 퍼포먼스입니다. 춤과 음악이 있기 때문에 춤에 매료된 많은 사람들이 K팝의 팬입니다.

시니 공식

엑소 공식

K팝의 예술적, 시각적 측면도 중요한 요소다. K-Pop은 무대, 의상, 앨범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곡으로 곡을 발매하는 등 아름다운 스토리와 테마를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K팝 아티스트들은 시각적으로 기쁘게 지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누가 예쁜 내용을 보고 싶지 않아?

패션, 메이크업, 헤어 디자인이 그 일부입니다. 일부 팬들에게는 아이돌의 '잘생긴'과 '아름다움'이 중요하지만, 또 다른 한 명은 그들의 카리스마와 특별한 무대 존재감을 높이 평가한다.

K-Pop 뮤직비디오는 많은 투자를 받고 있으며,이 영화의 성공 이유 중 하나로 영화처럼 촬영됩니다.

시니 공식 / 빅스 공식 / EXO 공식 / SF9 공식 / 레드벨벳 공식 / 몬스타엑스 공식 / 트와이스 공식 / GOT7 공식

레드벨벳 공식 / 몬스타엑스 공식 / 엑소 공식 / 트와이스 공식 / NU'EST 공식 / 더 로즈 공식

 

3-K팝 아이돌은 재능있는 아티스트입니다.

K-Pop 산업은 거대하고 글로벌한 즉, 돈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재능이 없는 우상에 막대한 돈을 투자할까요? 확실히 하지!

수천 명 중 소수의 사람들만이 일자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우상이 매우 재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무용, 보컬, 프로듀스, 연기, 랩 등 모든 것을 가르치는 어린 시절부터 긴 훈련 기간을 제공합니다. 아이돌은 완벽한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엄격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이라는 용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단지 예술가일 뿐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가사 제작, 작곡, 제작, 안무 제작 등으로 앨범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가수와 래퍼들이 이 단체의 일원이다.

재능있는 예술가가 있으면 성공의 이유가 됩니다.

GOT7 공식

 

4- 회원들의 친밀감

K팝 그룹의 형성은 멤버들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구축한 대행사를 통해 이루어진 것이 사실이다. 즉, 회원들이 서로 가깝지 않다는 뜻인가? 아니요!

어떤 경우에는 아이돌이 중학교나 고등학교 때부터 서로를 알고 있었고 5년 넘게 친구로 지내왔습니다. 아이돌은 24/7과 함께 살고 있으며, 실제 가족처럼 보이게 하는 멤버들 간의 특별한 친밀감을 구축했다. 물론 모든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는 것은 아니며 일부 K팝 아이돌이 솔로리스트로 홍보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또한 함께 기숙사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팬들은 보통 멤버들 간의 유대감을 좋아합니다.

세븐틴 공식

 

5- K-Pop 아이돌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공개

K-Pop을 통해 팬들은 음악, 공연, 그리고 ... 엔터테인먼트!

K-Pop 아이돌은 음악, 다른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커버, TV 프로그램, 비디오, 사진 등으로 일년 내내 많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팬들을 즐겁게하는 방법을 알고있다.

그룹은 자신의 채널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아이돌은 재미있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팬들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모험을보고 싶어합니다. K-Pop의 특징 중 하나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고 21세기에 많이 연결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트와이스 공식

몬스타 엑스 공식

SF9 공식

 

 

6- K-Pop 아이돌 은 팬들과 특별한 링크

K팝 아이돌은 다양한 수단을 통해 팬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자합니다. 아이돌은 팬들에게 성공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에게 감사하고 사랑을 보이는 것을 결코 잊지 않습니다. 각 그룹이나 솔로리스트는 팬들을 부르고 특히 팬들을 위해 팬노래를 만드는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팬들과 특별한 유대감을 쌓는다.

그들은 수많은 언어로 팬들과 통신합니다. 아이돌은 항상 한국어가 아니라 태국, 일본, 미국, 캐나다 등에서 온 것입니다. K-Pop 아티스트들은 다양한 배경뿐만 아니라 팬들로부터 문화적 장벽을 뛰어넘는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스트로 공식

시니 공식

 

7- K팝의 전형적인 팬덤 문화

K팝의 팬이면 글로벌 가족의 일원이 라는 느낌이 든다. 커뮤니티는 온/오프라인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쉽습니다.

K-Pop 관련 상품(상품)을 무료로 선물하거나, 팬덤의 이름으로 자발적으로 작업하거나, K팝 노래와 함께 댄스 파티를 즐기는 팬들의 예가 많이 있습니다. K-Pop 커뮤니티는 언어나 국가 장벽 없이 온오프라인으로 모입니다.

K-Pop이지만, 당신은 쉽게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국환경운동연맹 - BTS 팬들이 나무를 심고 있다

Qoo - 프랑스 육군 (BTS 팬) 담배 꽁초를 통해 거리를 청소하십시오.

 

8- K-팝 온라인 무료

많은 편견의 차이로, K-Pop은 온라인으로 액세스하기 쉬운 무료 콘텐츠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돈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또한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일부 팬들은 앨범, 콘서트 티켓, 상품에 돈을 쓰지만 K-Pop을 좋아할 의무는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