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영어로 유창하게 자기소개 하기#영어 자기소개

정보톡톡

#영어로 유창하게 자기소개 하기#영어 자기소개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10. 19:07
반응형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자신을 소개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당황해서는 안됩니다. 많은 원어민이 혀로 묶인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어를 더 유창하게 말하는것이 목표라면, 스스로 명확하고 간략한 소개를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서로에게 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 특히 전문적인 상황과 비즈니스 컨텍스트에서 답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어디 출신인가요?
  • 무슨 일을 하고 계십니까?
  • 당신의 특별한 기술은 무엇입니까?
  • 당신은 무엇에 대해 열정?

다음은 자신을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문구의 몇 가지 예입니다.

집에서 영어를 배우기위한 최고의 책

당신은 몇 가지 좋은 책과 빠르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어휘, 문법 및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최고의 것들입니다.

 

 

맷 레만스키영어 말하기

 

전문적인 자기 소개의 예

다음은 공식적인 스타일로 간략한 소개의 예입니다. 이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면접이나 비즈니스 이벤트에서 사용되며, 표지글에서사용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읽을 때, 단어와 아이디어가 포함 된 것을 주목하십시오 - 뿐만 아니라 무엇이 무엇인지 생략. 숙어도, 관용반동사도 없고, 의견이 없습니다.

당신은 또한 텍스트의 공식적인 톤을 증가 수축(나는, 내 이름, 내 이름의)이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당신이 심각한 전문가라는 잠재적 인 고용주 또는 클라이언트를 보여주는 동안 (단지 100 단어로) 자신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Hello, my name is Matt Lemanski. I am the creator of Speaking of English, a blog for intermediate English learners who want to become more fluent in the language. I am originally from the United States and I currently live in Germany. I have been a teacher since 2008, and specialize in business writing and IELTS preparation. Before becoming a teacher, I worked as a copyeditor for government agencies in Washington DC and as a ghostwriter for startup founders and independent consultants around the world. In my free time, I enjoy hiking, practicing photography, and exploring the city by bike.


 

 

 

 

위의 공식적인 스타일과는 달리, 이제 아래 대화에서 자기 소개의 더 비공식적 인 예를 살펴 보자.

 

학생 소개의 예(IELTS용)

IELTS를 이용하면 말하기 테스트가 대화처럼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기 소개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비디오를 시청하고 스페인에서이 최고 점수 후보가 자신을 소개하는 방법을 듣고 :

 

'무엇을 공부하고 있고, 그것을 즐기시나요?' 라는 질문에 자비에르는 자신이 공부하고 있는 주제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경험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제공합니다.

I’m studying law and I do enjoy it, most aspects of it. But in this final year there is a lot of hard work and a lot of reading, and I cannot say that I enjoy all of this reading. But what I really enjoy is working on case studies. What I mean is discussing cases. I like to exchange ideas with people.

'미래의 계획은 무엇인가?'에 대한 그의 대답은 또한 몇 가지 좋은 문구를 포함합니다.

I want to have a career in law, but I have to decide which area to specialize in first, and then maybe study for another four or five years. I hope to specialize in environmental law, which is the law that businesses have to abide by to ensure that their practices do not affect the environment.

 

IELTS 말하기 주제(예제 질문 + 답변)

IELTS 말하기 시험의 각 부분에서 주요 주제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학생들의 높은 점수를 얻은 답변의 예를 확인하십시오.

 

맷 레만스키영어 말하기

 

자신을 소개하기 위한 일반적인 문구

  • 저는 런던에 살고 있지만 뉴욕에살고 있습니다. 이 문구는 현재의 생활 상황이 일시적이라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거나 직업 때문에 많은 여행을 할 때 사용됩니다.
  • 나는 뉴욕에 살고 있지만, 나는 리스본출신입니다. 영어 사용자는 모국이나 도시를 언급 할 때이 문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태어난 것 같은 문구보다 더 흔합니다 / 제가 자랐습니다.
  • 나는 제인의동료입니다 . 그룹이나 이벤트(예: 파티 또는 컨퍼런스)에서 자신을 소개할 때 그룹 이나 이벤트의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슷한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제인 / 나는 제인의 동생 / 제인이고 나는 토론토 대학에서 화학을 공부합니다.
  • 나는 두 어린 소녀의 아버지입니다 . 가족에 대해 뭔가를 말하고 싶다면이 문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왜 많은 "무료"시간이없는지 설명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비슷한 문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나는 두 심리학자의 딸입니다 / 나는 여덟 자녀 중 하나입니다 / 나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아들입니다.

7 영어를 배울 수있는 위대한 팟 캐스트

이러한 인기 (완전히 무료) 영어 팟 캐스트와 고급 어휘와 문법을 알아보십시오.

맷 레만스키영어 말하기

 

직업이나 연구를 설명하는 문구

이 문구는 면접과 같은 공식적인 상황과 파티와 같은 캐주얼 한 상황에 모두 좋습니다.

  • 저는 마케팅 부서의 영어 전문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영어 사용자들이 자신의 소개를 간단하게 유지하려는 경우 (그리고 베헤모스 기업에 대한 북미 영업의 수석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와같은 길고 복잡한 제목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종종 단지 회사의 이름을 주고, 아마도 자신의 부서. 이 문구는 또한 학생들을 위해 작동 : 나는 토론토 대학에서 화학을 공부 / 나는 토론토 대학에서 학생입니다, 화학 학과에서.
  • 저는 2012년부터 8년간 영어 전문가로 일했습니다. 시간에 대한 세부 사항은 자기 소개에 포함하는 것이 좋지만, 영어는 전치사를 사용하거나 이후의전치사를 사용할 때 다른 동사 시제 (현재의 완벽한것으로 알려져 있음)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할책임이 있습니다. 같은 회사 나 부서의 사람들에게 자신을 소개 할 때,이 문구를 사용하여 가장 중요한 일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문구는 내가 담당하고 내가 다루는포함 . ING을확인하십시오. 이 문구는 명사 (또는 동사의 명사 형태인 gerund)가 필요하므로 웹 사이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나는 공급 업체를 처리합니다.
  • 토론토 대학교에서 화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 문구는 교육 성과를 강조 표시하려는 경우에 유용하지만 일반적으로 표지 편지와 공식 문서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대화에서, 영어 스피커는 약간 더 비공식적 인 문구를 사용 : 나는 화학 석사 / 나는 화학 석사가있다.
  • 사무실에 없을 때, 당신은 축구 경기장에서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다른 활동을 언급하기위한 좋은 대체 문구입니다, 당신은 나 (나는 작업 ... 나는 책임이 있습니다 ... 나는 잡고 ...). 화학을 공부하지 않을 때, 당신은 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ING 엔딩을 확인합니다.

 

 

좋은 소개는 현재, 과거, 미래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해 이야기

인터뷰에서 자신을 소개 할 때, 당신이 이야기하는 사람은 몇 가지 짧은 문장과 당신에 대한 간단한 세부 사항 보다 더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자신에 대해 말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상황, 과거 경험 및 향후 계획을 결합하는 스토리를 알려주기를 원합니다.

  • 몇 달 동안, 나는 프로젝트에노력하고있다 . 동사 양식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이전 문구와 다르다, 나는 일했다. 가까운 장래에 계획하거나 완료하기를 희망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현재의 완벽한 진보적 인 것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영어 학습도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1월부터 영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 언어 학습에 대한 열정은 10년 전 일본을 방문했을때 시작되었습니다. 이야기를 들려주려면 영어 원어민들은 일반적으로 과거 단순 시제(방문)를 사용합니다. 또한 몇 주 전, 5개월 전에 는 과거에 특정 시간을 표시하기 위해 예전과 시간을 사용하여 장소와 시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좋습니다.
  • 캐나다 대학에 진학할수 있도록 영어에 유창해지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조건부 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구는 나중에 수행하려는 프로젝트 나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