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애플Apple이 성공한 5가지 이유

정보톡톡

애플Apple이 성공한 5가지 이유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13. 23:24
반응형

당신이 지난 4 년 동안 바위 아래 살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은 당신이 상징적 인 애플 로고를 본 가능성이 높습니다 : 한쪽에 물린 사과. 기술 시장을 지배해온 애플은 '화려한', '크리에이티브', '기본'이라는 단어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이것일까요?

애플은 1976년 4월 1일 스티브 워즈니아크, 로널드 웨인, 스티브 잡스가 설립했다. 일자리는 회사의 얼굴이자 애플이 기술 시장에서 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당시, 애플은 '애플 컴퓨터 회사'로 알려져 있었고, 그들의 첫 번째 제품은 완전히 설계 및 스티브 워즈니아크에 의해 만들어진 애플 I이었다, 그리고 애플 I와 회사가 출시 된 이후 제품의 일부는 그 시간에 시장에서 충분히 잘했지만, 그것은 회사의 전체 궤도를 변경 매킨토시의 1984 릴리스.

Mac의 광고는 CNN에 의해 '걸작'이라고 불렸으며 역대 최고의 TV 광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지금, 이것은 우리가 애플의 마케팅의 힘의 조각과 회사가 그렇게 성공한 이유 중 하나를 볼 수있는 곳입니다. 이 문서에서 우리는 탐구 할 것이다 5 애플이 지금만큼 큰 이름인 다른 이유.

1. 곡선보다 앞서

 

애플은 경쟁사보다 수년 앞서 왔습니다. 말 그대로. 애플은 적어도 보다 앞서 있는 의 정책을 가지고 2 년 앞서, 즉 애플 제품, 첫 번째 아이폰 등, 2007 년에 출시 된 완전히 시장을 지배 했다, 삼성 같은 경쟁업체 전에 & 모토로라 그들의 장치와 함께 나왔다 2009 그리고 2010. 앞으로 몇 년 동안 출시될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함으로써 항상 경쟁에서 앞서 나가는 이 원칙은 애플을 대부분의 회사와 차별화시켰습니다.

다양한 다큐멘터리와 책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애플은 항상 창의성을 소중히 여겼기 때문에 과거에 개념화되었지만 여전히 부실하지 는 않습니다. Apple과 같은 기술 거인이 자사 제품에 대해 너무 헌신적으로 헌신하고 그들의 비전은 경쟁이 항상 발가락에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2. 개선 및 브랜딩

 

애플은 단지 그들을 해제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새로운 애플 제품, 그 제품의 이전 모델에서 볼 수 없는 몇 가지 기술 발전이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애플 스토어에 무리 하 고 출시 할 때 새로운 아이폰을 구입 하는 시간 동안 라인에 머물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운영 체제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 모든 새로운 카메라 기능, 도입 된 모든 새로운 색상은 고객의 흥분을 불러 일으켰으며, 부분적으로 는 잡스와 Apple을 역동적 인 힘으로 낙인 찍은 그의 후계자덕분에 고객의 흥분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신제품이 출시된 순간은 드물지 않으며, 다음 제품이 이미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3. 품질 제품

 

잡스앤드링크, 애플의 주요 목표는 단순함의 아름다움이었다. 그들의 우아하고 세련된 상표 디자인을 제외하고, 그들의 제품은 모든 연령대와 관객에게 사용하기 쉬워야한다는 것이 가장 중요했으며, 이는 부모의 iPad에서 지하철 서퍼를 뛰어 다니는 것을 볼 수있는 유아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 완벽에 대한 Apple의 집착은 문제가 사실상 존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각 제품은 마침내 대량 생산 및 출시승인을 받기 전에 전문가에 의해 수백 번 테스트됩니다.

애플의 디자인과 프로그래밍이 거의 완벽하기 때문에 애플 사용자는 거의 응용 프로그램 충돌, 악성 코드 공격, 또는 자주 성가신 팝업과 같은 일반적인 문제의 불평하지 않습니다. 각 제품은 고객이 제품에 대해 경험하는 일반적인 문제를 고려하고 이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재 기존 기술을 10배 이상 개선하는 시장에서 현재의 기존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4. 고객 경험 및 소매 경험

 

Apple의 전체 브랜드는 모든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충족시키는 데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가 비교할 수 없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수년에 걸쳐 Apple이 매출에서 크게 성공한 이유는 고객들에게 선동하는 충성도에 작은 부분이 없기 때문입니다.

Apple은 고객의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 2015년까지 전 세계 460개 이상의 소매점을 오픈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직접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열었을 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많은 사람들에게도 도달했습니다.

5. 제품의 범위

 

Apple은 휴대폰, 노트북,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왔습니다. 거리에서 단어는 애플 카메라와 심지어 애플 자동차의 잠재적 인 생산에 대해 말하고있다. 애플은 아직 시장에 존재 하지 않은 기술을 보유 하지, 그들의 고객 여전히 열렬 하 게 그들의 최신 제품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애플 그냥 더 나은.

Apple의 목적은 완벽을 향한 재창조라는 점을 고려할 때, 잠재고객과 경쟁이 치열한 새로운 실험을 통해 미래를 대비하는 제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는 제품 시장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를 살펴보면 업계에서 애플의 역할은 무산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애플이 창립 이래 우리에게 아무것도 가르쳐 주었다면, 완벽함은 결코 완전히 도달하지 못하고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애플은 당분간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것 같고 충성도 높은 고객도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