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 법

게임톡

#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 법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5. 7. 00:02
반응형

오늘은 로블록스의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벅스는 로블록스의 게임 캐시입니다. 유료 재화죠.

이 로벅스는 로블록스의 공식 고객센터 페이지에 공짜로 얻는 방법은 없고, 그런 것들은 전부 허위라고 합니다. 로블록스에서 알려주는 로벅스를 얻는 방법 중에 무료로 얻는 방법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플레이어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얻기도 힘든 방법입니다. 이렇게 이런 방법 외에는 공짜로 로벅스를 얻는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예외는 있습니다. 바로 외국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겁니다. 로블록스에서도 금지하지는 않는 방법이며, 따로 언급은 없습니다. 위에서 서술했듯이 공짜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다 거짓말이다라는 말 뿐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로블록스의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의 글을 보면 봐주세요.

 

 

 

 

 

로블록스 로벅스 무료로 얻는법

로블록스는 로벅스라는 유료 게임 화폐가 존재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로블록스 게임 내에 있는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임을 만들어서 아이템을 판다면, 로벅스를 얻을 수 있긴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로벅스를 무료로 얻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https://blox.land/ref/c7f5a13e-a648-c040-89e7-1f92cb0e9c0f

 

먼저, 블록스land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로벅스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부 다 무료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하거나 해서 로벅스를 얻을 수 있는 겁니다. 아래에 사이트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https://blox.land/ref/c7f5a13e-a648-c040-89e7-1f92cb0e9c0f

해당 링크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START NOW'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것이냐, 로블록스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을 할 것이냐 묻는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꼭 로블록스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그렇게 로블록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겠다고 하면, 위와 같은 팝업이 나옵니다.

내 로블록스 계정 또는 이름 캐릭터의 이름을 작성하고, 'Enter'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창이 위와 같이 바뀌게 됩니다.

내용을 보면, 설문조사, 팔로우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로벅스를 벌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너무 적게 번다는 점이 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란 것을 체험시켜주는 사이트라고 봐도 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유튜브로 남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위에서 서술한 것과 같은 로블록스 고객센터에서의 '로벅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요?'에 대한 답변입니다.

그런 건 없다고 하고, 전부 거짓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위에서 소개한 글은 진짜 받은 사례도 있기에 반쯤은 진짜라고 봐도 됩니다.

게임 패스란 내가 만든 게임 안에 로벅스로 구매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만드는 겁니다.

일반 플레이어들은 하기 힘든 것이죠.

게임을 만드는 것은 쉽긴 하지만, 시간이 꽤나 걸리고 유저 수가 그렇게 많이 모이는 것도 힘들 겁니다.

이외의 연관 페이지에서 게임 패스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한 것들도 나와있으니,

정상적인 절차로 무료로 로벅스를 얻고 싶다면 직접 알아보고 실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이지의 링크는 아래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걸 참고해주세요.

https://developer.roblox.com/en-us/articles/Game-Passes-One-Time-Purchases

페이지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의 페이지 번역 기능을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또 다른 무료 로벅스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는 'Roblominer'가 있습니다.

페이지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roblominer.com/user

해당 링크를 통해서 위와 같은 페이지로 들어간 다음,

페이지 중단의 구글로 로그인하겠다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대부분 이렇게 나올 겁니다.

원래는 바로 회원가입이 가능했는데, 여러 가지가 바뀌면서 이렇게 되었습니다.

직역하자면, 이 구글 계정은 어느 기기와도 연결되어 있지 않다. 게임을 플레이해서 계정을 만들고 그것과 구글 계정을 연결하라는 겁니다.로블록스 계정이 한 기기, 구글 계정과 연결이 되어야 하는 듯 합니다.

페이지 하단에는 추천 게임들도 있는데, 이 게임들을 플레이하고 기기 및 구글 계정 연결까지 하면 로그인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상 간단히 로블록스 무료로 로벅스 얻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