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원소주기율표 2분만에 외우기

과학 강좌

원소주기율표 2분만에 외우기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3. 3.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안이네 백.과.사.전 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외우기 어려워하는 원소주기율표 외우는 꿀팁을 알려드릴

겁니다.

사람마다 각각의 왜우는 방법은 다르지만 저의 방식을 한번 따라해보는것도

괜찮지 싶네요.

제가 한번 이거 작성하기 전에 찾아본건데 이건 약간.......아닌 거 같네요...

그냥 한번 재미로 봐주시면 될것같아요*.*

이렇게 외워도 첫번쨰 것 보단 괜찮을 것 같네요.

 

이제 그 다음으로는 외국에서 어떻게 외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  외국에서는 원소를 사물에 연결 시켜서 많이 외우네요.

예를 들어 48번째원소 Cd는 물고기(?)와 연결시켰네요...

 

영어를 내가 좀 잘한다 하시는 분들은 저대로 외워도 좋을듯 하지만

이번에는 한국사람에게 fit하는 원소주기율표 암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원소주기율표 1번에서 20번 까지 딱 외우는 방법입니다.

 

 

방법1수 헤 리 베 붕 탄 질 산 플 네 나 만 알 지 펩 시 콜 라 칼 카

 

음~아까 처음에 보았던 사진과 첫부분이 똑같네요!!!

 

방법2

이번에는 한번 산토키 노래를 변형해서 노래로 외워 보겠습니다.

 

산~토키 토끼야 어디로 가느냐 깡총깡총뛰면서 어디를 가느냐  를 밑에 처럼↓

수헬리 베붕탄 질 산플 네나마 알 규 인 황염아 칼칼슘

 

이렇게 원소주기율표 빨리 외우는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침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