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맛있는 과자 추천

나는 요리왕

맛있는 과자 추천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3. 16. 2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맛있는 라면 추천에 이어서

2021.03.08 - [음식정보사전] - #맛있는 라면 #라면 추천#TOP5

 

#맛있는 라면 #라면 추천#TOP5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한번? 아니면 건강 챙기시는 분들도 아무리 적어도 한달에 한번쯤 드시는 그 라면의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 기준으로 보았을때 이렇게 우리

jian-dictionary.tistory.com

맛있는 과자 추천을 하도록하겠습니다

요즘날은 예전보다 미니 사이즈로 더 많이 나와서 편리하고 부담이 없게 과자를 즐기실수 있는데요.

또 뜯어 먹기도 참편리 한답니다.

 

이러한 많은 장점들을 가진 과자 Top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바나나킥

가루 날림도 적고 바나나향 설탕 단 맛도 더 짧게 입 안에 머물다 갑니다.

기존 과자보다 조금 더 단단한 식감을 가진것 말고는 다른게 없다.

또 단점으로는....

다섯 과자 중 가장 답니다.

인공적인 바나나향이 심합니다.

확 단 향이 올라오면서 달아지는데 좀 물리는 맛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또다시 언급해도 오버가 아닐정도로

단것으로는 5가지 중 최고인것 같습니다.

 

 4,인디언밥

   가장 고소한 냄새가 나는 과자입니다.

맛 역시 고소합니다.

또 보통 지나치게 달거나 짠 과자들이 많은 편인데 그 사이에서 고소한 맛을 잘 살렸다는게 특징입니다.

가벼운 식감에 고소하면서 약간은 짭조름한 맛이 입을 즐겁게 합니다.

고소 100%로 이루어진 말그대로 고소킹. 밸런스가 '고소'에 맞춰져서 나쁘지 않았던 과자입니다.

 3,새우깡(매운맛도 포함)

 

3위로는 바로 아마도 살면서 적어도 한번은 먹어본 새우깡입니다.

 

여러분은 바닷가에서 갈매기들에게 이 새우깡을 줘보신적있나요.

저는 바닷가에 갈 떄마다 새우깡을 사서 간답니다.

(항상 새우깡을 사서 2/3는 갈매기한테 전부 주고1/3만 제가 먹는답니다.)

 

그럼 이제 새우깡의 장점을 알아볼까요!

새우깡은 새우맛의 시즈닝을 묻힌 과자인데요.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또 이 바삭한 맛에 매운맛까지 더해져 지금 더더욱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매운맛 새우깡도있습니다.

2,꼬북칩

제가 처음 고북칩을 먹었을떄 세상에 이런 과자가 또 있을까? 하고 감탄을 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처음에 나온 콘스프 맛은 정말 잊을 수가야 없는데요.

 

네겹의 바삭함(뿌셔져서 3겹도 있었음ㅋㅋ)에 고소하게 어울러지는 맛있는 콘스프 시즈닝까지

정말 풍미가 가득한 no.1 대한민국 과자입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이 총 칼로리가 458kcal라는 것!!! 정말 칼로리가 어마어마 하네요)

 

1,허니버터칩(Huuny Butter chip)

드디어 1위입니다.

바로 바로 1위는 허니 버터칩!!!

제가 허니버터칩을 1위로 선정한 이유는 사진 바로 아래 있습니다.

첫째 다른 과자 보다 더 고소하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기존의 감자칩과 거기에 꿀 까지!! 정말 완변한 과자의 조합입니다.

둘째 또 과자를 먹으면서 뒤에있는

짤~막한 만화까지 보면 더 꿀맛입니다.

(아카시아꿀+만화의 재미 꿀)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과자의 단짠 시즈닝이 정말 감자와 잘아우러지는 맛이었어요!!!

저는 위와 같은 이유로 맨날 영화 볼떄나 티비볼 때 허니버터칩을 먹는답니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