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좋은 공부 습관을 갖는 8가지 방법

문제집 추천&공부

좋은 공부 습관을 갖는 8가지 방법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2. 13:28
반응형

날씨가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따뜻해지기 시작할 때, 학업에 집중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화창한 날에 밖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다가오는 경제 시험을 공부하거나 영어 용어 논문을 작성하는 것보다 더 유혹적입니다. 학년 초나 학기 시작은 아니지만 새로운 학습 습관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가장 잘 작동 할 것입니다 모르겠어요.

 

 

당신이 시도해야 좋은 연구 습관 :

그 특성을 완전히 잃지 않은 전 학문적 과잉 성취자로서, 내가 수년에 걸쳐 시도 한 많은 연구 습관이있습니다. 나는 여기에 내 즐겨 찾기의 일부를 공유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나를 위해 반드시 작동하지 않았다 일부. 그러나, 그들이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들어봅시다.

 

1. 학습 스타일 이해

이것은 반드시 좋은 연구 습관, 말 당, 하지만 당신이 배우고 가장 공부 하는 방법을 이해 시작 하는 좋은 장소. 비디오를 보거나 다이어그램을 보면서 가장 잘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 주제에 대한 교수 또는 교사 강의를 듣고 갑자기 모든 것을 클릭합니까? 당신은 장을 읽고 세포가 인체에서 작동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입니까?

학습의 몇 가지 주요 스타일이 있습니다:

  • 청각 (자료를 듣는 것을 선호)
  • 논리적 (당신은 추론및 시스템에 번성)
  • 구두 (당신은 주제를 통해 이야기하거나 읽는 것이 가장 편안합니다)
  • 비주얼 (비디오를 보거나 사진을 보는 것이 유익합니다)
  • 운동 (당신은 배우기 위해 터치 또는 움직임을 사용)
  • 사회 (당신은 다른 사람과 잘 배운다)
  • 독방 (당신은 혼자 가장 배운다)

어쩌면 당신은 그 목록을 통해 읽고, 당신은 이들 중 몇 가지가 당신에게 적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청각 및 언어 학습자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뭔가를 읽고 누군가가 그것에 대해 말해, 다음 같은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그게 저를 위해 작동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학습 스타일을 이해하면 학습 습관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청각 학습자인 경우 교수에게 강의를 녹음하여 나중에 다시 들을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사회 학습자라면, 당신은 큰 시험 전에 연구 그룹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2. 계획 만들기

큰 시험이든 준비하고 있는 25페이지 짜리 논문이든 프로젝트에 대한 계획을 작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리 가능한 조각으로 분해하고 캘린더에 해당 조각을 놓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아름다운 방법에 대한 영감을 원하는 경우 우리는 몇 가지 좋은 주간 레이아웃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내가 언급 했듯이, 나는 과잉 성취자의 비트, 심지어 내가 내 앞에 거대한 프로젝트를 볼 때 압도있어. 더 관리하기 쉬운 조각을 만듭니다(1시간 동안 연구. 1장을 읽습니다. 개요를 작성합니다.) 큰 프로젝트는 훨씬 덜 위협했다.

 

프로젝트를 세분화하고 일정에 예약한 후에는 자체 부과 기한을 재조정하거나 놓치려는 충동에 저항하십시오. 이러한 개별 작품을 교수와의 만남, 수업 시간 또는 놓치고 싶지 않은 다른 이벤트처럼 취급하십시오. 프로젝트 작업을 수행할 시간을 조각하면 과제를 완료하는 데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포모도로 방법 사용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학습 습관 중 하나이며, 나는 여전히 내 작품에서 오늘 사용하는 것입니다. 한 번 이상 앉아서 프로젝트 작업을 한 다음 끝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걱정은 내 머리에 들어갈 것이고, 나는 종종 시작하기를 미루곤 했다.

포모도로 테크니쿠e는 1980년대 후반 프란체스코 시릴로가 만든 시간 관리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타이머를 설정하고 25분 동안 작업합니다. 그런 다음 5 분 휴식을 취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휴식 없이 너무 오래 일한 후 생산성이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25분 이내에 휴식을 취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면 더 적은 인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짧은 산책을 하고, 컴퓨터에서 벗어나, 스트레칭하기 위해 5 분 간의 휴식을 사용합니다.

 

 

4. 공부할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예, 당신은 확실히 어디서나 공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 밖에서 아름다운 날이라면, 책과 노트북을 쿼드, 프론트 야드 또는 분수 근처의 벤치로 가져가는 것은 생산적인 동시에 신선한 공기를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학습 루틴을 만들고 싶다면 대부분의 시간을 공부하는 지정된 장소가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몸과 두뇌는 일상에서 번성하고, 우리는 우리가 그 지역에서 하는 일과 시간을 보내는 지역을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수면과 휴식과 침대를 연결합니다. 우리는 식탁테이블을 식사와 연결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가족 시간 이나 TV 시간과 거실에 소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공부하기 위하여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이나 아파트에 사무실을 가지고 있든, 공부를 위해 특별히 사무실에 있든, 침실에 책상을 위한 공간이 있는지, 의도적인 연구 장소를 만드십시오. 침대에서 공부하는 것은 당신이 졸린 만들 것입니다. 거실에서 공부하는 것은 텔레비전을 켜고 유혹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공부하러 가서 공부만 하는 장소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앉자마자 마음이 집중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좋은 메모를 가지고

이것은 구두 학습 방법을 선호하는 동료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좋은 학습 습관입니다. 수업에서 효과적인 메모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소리보다 더 어렵고,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그것을 이해한다고 확신합니다. 내가 메모를 한 첫 번째 클래스는 우리가 메모를하는 방법을 배우고있는 동안 6 학년사회 연구였다. 솔직히 그것이 제가 초등학교에서 배운 가장 가치 있는 것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배운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더 나은 가르침을 받기 전에, 저는 선생님이 말한 모든 것을 미친 듯이 적어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예, 심지어 임의의 이야기와 접선 그녀는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의 관심을 얻기 위해 아래로 갈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했다 – 나는 과잉 성취자였다.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나는 주요 아이디어를 적어 두는 법을 배웠고, 그 다음에는 상식처럼 들리지 않는 모든 것을 적어 두었습니다.

그러나 상식처럼 들리지 않는 클래스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구두 학습자이었기 때문에 수업 전에 실제로 독서를 한 사람이 종종 되었습니다. 이 경우, 우리가 논의 한 몇 가지 는 나에게 익숙한 소리 것입니다. 결국, 나는 나를 위해 일한 노트 작성 스타일을 개발, 그리고 그게 내가 당신의 모든 것을 격려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다른 아이디어와 함께 놀러 - 온라인 노트 복용 가이드의 많음이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것은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 그런 다음 해당 메모를 검토합니다.

메모를 검토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당신이 다시 노트를 볼 수없는 경우, 그들은 클래스에서 잠들에서 당신을 유지하는 것 이외의 많은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노트를 검토하는 것이 처음에 메모를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읽기에서 가장 잘 배우지 못할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 메모를 가장 적합한 형식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메모의 정보를 기반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컴퓨터에서 텍스트 음성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메모를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위해 밖으로 작동, 당신이 좋은 사용에 메모를 넣어 있는지 확인.

7. 당신의 건강을 돌봐

몸과 몸이 너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몸을 소홀히 하는 경우 잘 배울 수 없습니다. 당신이 피곤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몸이 피곤하고 필사적으로 낮잠이나 이른 밤의 수면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들어보십시오. 그냥 밀어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또한, 커피, 에너지 음료 및 카페인이 함유된 기타 모든 것은 소량으로만 건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전혀 건강하지 않다고 주장하고 피해야한다고 주장할 것입니다. 나는 그렇게 멀리 가지 않을 거야. 나는 커피를 사랑하고 대학에서 거의 매일 마셨다. 지금은 하루에 두 잔 정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약 2 p.m 정도 후에 커피를 거의 마시지 않을 것이고, 나는 당신을 위해 동일을 추천할 것입니다.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학습 습관에 매우 중요합니다. 채소는 당신을 위해 좋은, 물고기 또는 계란은 당신의 두뇌 활동을 향상 해야 하는 좋은 것 들. 엄마는 큰 시험 전날 밤에 언니와 연어를 주곤 했습니다.

우리가 가기 전에 빠른 면책 조항 : 분명히, 나는 의사가 아닙니다. 이 섹션 중 어느 것도 공식 식이 요법이나 의학적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8. 수업 전후의 자료 검토

직관적이지 않은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수업 전후를 검토하면 게임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수업에 가거나 떠난 직후에 공부하기에 가장 불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수업 전에 몇 분 정도 걸리는 것은 그날 논의 할 장의 자막을 잠시 훑어 보는 경우에도 토론에 참여하거나 그 날의 주제를 이해할 준비가 더 많이 됩니다.

수업 후 메모를 검토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우선, 재료는 여전히 당신의 마음에 신선한, 그래서 이해가되지 않는 메모가있는 경우, 지금은 그들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좋은 시간이다. 그것은 테스트 전에 주에 도착 하 고 노트의 이해를 수 없습니다 재미. 둘째, 정보를 바로 검토하는 것이 당신의 마음에 충실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공부를 갈 때 작업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이러한 학습 습관을 시도해 보세요

이들은 내가 만난 가장 효과적인 좋은 연구 습관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내가 놓친 수 있습니다 다른 팁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이러한 습관을 시험해 볼 수 있을까요?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시고, 그것이 어떻게 작용했는지 알려주세요! 모두가 다르게 배운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나를 위해 일한 무언가가 반드시 당신을 위해 작동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으로 실험하고, 당신의 새로운 좋은 연구 습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