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블록스 계정을 삭제하는 5가지 방법

게임톡

로블록스 계정을 삭제하는 5가지 방법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1. 10. 19:03
반응형

Roblox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게임을 통해 연결되는 커뮤니티입니다. Roblox는 사람들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게임 세계에 대한 경험을 만들고 공유하는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멤버들은 3D 세계를 만들어왔습니다! 그러나 Roblox에서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을 때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사이트를 떠나려는 경우 Roblox에는 삭제 옵션이 없습니다. 따라서 회원들은 계정을 삭제하지 않고 계정을 남겨두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자주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다음은 Roblox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전체 기사를 살펴보고 어떤 것이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지 알아보십시오.

Roblox 계정 /geekermag.com 삭제하는 방법

내용물 표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Roblox 웹 사이트는 비활성 계정을 삭제하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사용자는 계정을 사용하지 않는 약 5년 동안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Roblox'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의 가장 쉬운 방법을 발견했다!

방법 1: 로블록스 계정을 삭제하려면 888-858-BLOX로 전화하십시오.

 

다음은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첫 번째 답변입니다. 888-858-BLOX로 전화해야 합니다. 이 도움말 센터에는 계정 확인을 위해 사용자의 몇 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것을 채우고 며칠 후에 계정을 삭제합니다.

방법 2: 로블록스 고객 관리에서 우편으로 로박스 계정 삭제

이 경우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info@roblox.comn 이메일. 이제 계정 삭제 시스템을 요청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확인 프로세스를 위해 이메일, 전화 번호, 주소 및 기타 필수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이제 공식 웹 사이트에이 모든 것을 보냅니다.

방법 3: 계정을 1년 동안 비활성 상태로 유지

다음은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방법입니다. 로블록스 계정에서 1년 이상 비활성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계정을 열지 마십시오. Roblox는 1 년 후에 스윕 시스템을 수행하고 너무 오랫동안 비활성 계정을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방법 4: 탐색기 창을 통해 로블록스 계정 삭제

오른쪽 화면에 있는 창 탐색기로 이동합니다. 이제 내부의 '팀'을 엽니다. 두 번 클릭하여 열고 삭제하려는 팀을 선택합니다. 이제 키보드의 '삭제'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을 삭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 5: Roblox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것을 금지하세요.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방법을 시도해 보셨습니까? 여기에 꽤 흥미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Roblox 웹 사이트는 세 번 금지되는 경우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합니다. 그런 다음 세 번 이용 약관을 위반하여 금지하려고합니다!

방법 6: 로블록스의 정보 변경

Roblox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계정에는 귀하의 개인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서드가 실패하고 계정이 여전히 표시되는 경우 계정의 모든 정보를 변경하여 더 안전한 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로블록스 웹사이트를 열고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Roblox 계정 /windowsroundup.com 삭제하는 방법

이제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계정의 정보를 변경해야 합니다.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windowsroundup.com

이제 각 막대를 클릭하고 원본 정보를 가짜 로 바꿉니다.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windowsroundup.com

이제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방법에서는 계정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전체 정보가 삭제되었으며 모든 사용자가 더 이상 원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요? 이 문제를 단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짧은 비디오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지막 단어

로블록스는 게이머들에게 흥미로운 웹사이트이지만. 그러나 계정을 삭제할 때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여기에서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한 가능한 각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계정 삭제 요청으로 Roblox 고객 서비스에 전화하거나 우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1 년 동안 비활성 상태로 유지하거나 계정을 세 번 금지하면 Roblox 계정을 삭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